문제 11선택형솔이가 감자 하나를 홱 던진 이유는 무엇인가요?두더지를 쫓으려고 던진 거예요.자기 감자를 찾지 못해서 골이 났기 때문이에요.할머니가 던지라고 해서예요.재미있어서 던진 거예요.